요즘 웹툰 인기가 엄청납니다. 국내 웹툰 시장이 10년새 자그마치 10배나 커져 이제는 시장규모가 1조원에 달한다고 하니 얼마나 많은 분들이 웹툰을 즐겨보고 있는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스포츠조선만화는 스포츠조선 공식 홈페이지의 만화 섹션(링크)에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재되고 있는 만화 뿐 아니라, 과거에 연재된 (현재는 완결된) 주요 작품도 이 곳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행석, 천제황, 묵검향, 박인권, 이재학 등과 같은 당대의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심심할 때 시간 떼우기에 그만입니다.


스포츠조선만화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감상이 가능합니다. 매월 1월과 15일, 한 달에 2회 씩 새로운 만화가 업데이트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즘 묵검향의 무협극화 반야 시리즈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묵검향 화백의 화려한 서체와 탄탄한 구성력은 여전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스포츠조선 홈페이지에는 만화 뿐 아니라 운세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운세 섹션에 가면 "운세의신 (줄여서 운신이라 부릅니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는 시년운세, 월간운세,띠별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만화를 보다 심심하면 운세 사이트로 넘어와 자신의 운세를 확인하는 쏠쏠한 재미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스포츠조선만화 무료보기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스포츠경향 등과 같은 다른 스포츠 일간지에서도 다양한 무료만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 때 시대를 풍미했던 무협만화의 위새가무협만화의 위세(?)가 예전같지 않은데, 이런 스포츠 일간지의 만화를 자주 구독하면 앞으로도 퀄리티 좋은 새로운 무협 작품과 무협 작가들이 등장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