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


마창교차로 구인구직 알바앤잡


마창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마창은 지역이름이 섞여 불리는 말입니다. 그럼 어떤 지역일까요. 바로 경상남도에 있는 기존의 마산, 진해, 창원을 통합해 생긴 도시입니다. 통합할 때 마산의 마와 창원의 창, 진해의 진을 붙여 마창진 또는 마창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창원시는 경상남도의 핫한 중심지이며 최대의 도시입니다. 원래는 마산과 창원, 진해가 따로였지만 이명박 정부 때 3개시가 통합이 되어 2010년도 부터 창원시로 변경됩니다. 


1. 마창교차로 구인구직 검색하기

마산, 창원, 진해에 살고 계셨던 분들은 마창교차로라는 말을 기억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마창교차로로 운영되어 오다가 창원시로 통합되면서 창원교차로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많은 분들이 마창교차로를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사이트에 마창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하면 창원교차로라고 연결되어 검색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당황하실수도 있으니 창원교차로로 들어가면 된다는 것 잊지마세요.


2. 마창교차로 구인구직 둘러보기

마창교차로 홈페이지를 보면 중앙에 네개의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과 알바앤잡, 자동차, 신문광고신청 인데요, 구인구직을 보기 위해서는 사람그림이 있는 알바앤잡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알바앤잡 주소는 albanjob.co.kr 입니다. 주소를 기억한다면 굳이 마창교차로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가는 것보다 바로 들어가는 것이 편할 수 있습니다.


마창교차로 구인구직인 알바앤잡은 다른 교차로 구인구직에 비해 전문적으로 운영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창원시민들의 일자리를 위해 노력해 주고 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할 때 창원 지역별로 볼 수 있고 일자리 분야별로 전문채용관과 업직종별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3. 그 외 메뉴 살펴보기

이밖에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알바앤잡을 못 본 분들은 교차로 신문을 통해서 구인구직 글을 얼마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문을 클릭하면 신문이 크게나와 눈이 피로하지 않게 내용을 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옆면에는 각 파트별로 제목이 있어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빨리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과 자동차 정보도 함께 공지되어 있어 해당지역의 부동산과 자동차에 대해 궁금하다면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